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TV조선 내하나은 미스트롯 5화, 송가인의 한많은 대동강 그렇기때문에 상사화 이야…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8. 23:04

    작품 1집에서 도우잉글하면서 티비를 봤는데 TV조선의 실수 트로트라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.예고를 1,2번 봤는데 예고가 본인의 이름 선정적이고 자극적이어서 어떻게든 자신을 때렸습니다. 보지 말았어야 하는 프로그램이 아니었어요.하지만 스토리입니다. 송가인이라는 무명 가수가 부른 한 많은 대동강을 보고 반했어요. 역시 음악은 전통 트로트죠라고 고개를 끄덕이며 송가인에게 반해 끝까지 봤죠.송가인은 고향인 진도에서 전국 음악자랑 때 직접 대상을 타고 전라도 지면행사에 다니는 무명가수입니다.미스 코리아 선발 대회 형식으로 여자 무명 트로트 가수 100명을 예선을 치르고 본선에 오르다 그런 형식의 것 같아 슈퍼 스타 K 같기도 하고 묘하더라고요. 심사위원 패널에는 장윤정, 신지, 노사연, 이무성, 박명수, 붐 등이 있었는데 작곡가 조영수 씨가 있어 신뢰를 얻었습니다.개인적으로 조영수가 만든 곡들, 부른 곡들 다 괴짜냐고요.https://tv.naver.com/v/5689901


    원망 많은 대동강아 변함없이 건강하냐 모란봉아 을밀대야 네 모양이 그리운 구과의 철조망이 막혀서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아~ 소식을 듣는 어떤 많은 대동강아 대동강의 부벽루야 배음악가 그리운 구와인 익숙한 수심가를 다시 불러 편지 한 장 전할 길이 없겠지 아~ 써서 찢어버린 많은 대동강아 그 다음은 드라마 역적의 OST였던 상사화죠.이 음악은 혼자 잘 때마다 듣는 아이템인데 사실 가사가 구구절절 있어요.근데 청스토리 너무 고소한데 또 후하얗게 노래하는 홍자야~ 이 음악 몇 개나 안 들었는데 홍자가 갑자기 불러서 깜짝 놀랐어요. 아무튼 대한민국은 음악을 사랑하고 나쁘지 않으면 잘하는 가수가 너무 많은 것 같군요 이번에 네하 좋은 실수 트로트를 통해서 그동안 노력했을 때 걸리고 갖고 있던 재능들이 모두 인정할 수 있는 소리 좋겠네요 ​ https://tv.naver.com/v/5690707


    사랑이 왜 이렇게 힘드세요 이게 맞았나요 자기만인가요 고운 얼굴 한번 없는 보고서 이쪽으로 못 보내는데 사랑이 왜 이렇게 아픈가요 이게 맞았나요 자기만인가요 흰 손 한번 못 잡고 이렇게 보내지 못하면서 시로 돌아갈 수 없는 그 험한 길 위에 왜 상승했어요 내가 가야 했다 그 험한 길 위에 덱카 왜 오르 탈 수 있습니다 기다리던 봄이 오고 있지만 이렇게 쟈싱룰토쟈싱오 긴 겨울이 지났는데 왜 쟈싱룰토쟈싱이 언덕 ​ ​ 예선이 마지막 자신고 34팀이 본선에 올랐습니다 추가로 4팀이 본선에 합류하고 남의 안에 슥헹이라는 가수가 있지만 자신이 앞서고 마흔살에서 파파야나 걸스 그룹의 회원이었어요 자신(자신)이 40세(요은 지유우이치)이면 제 나이(만큼 네)에 대해서 이야기(이야기) 하는데 꿈(꿈)을 가지고 도전(도전) 하는 모습)은 정말 미국(우울 쿠) 꾸짖었습니다 제니의 솔로를 트로트 팝이라는 장르로 재해석해서 불렀는데 제니의 솔로 뮤직 자체가 굉장히 좋은 곡이잖아요. 신선했어요^숙행은 잠금 버전에서도 잘 될 것 같아요. 아무튼 숙행은 무조건 파이팅!


    >


    ​ 예선 한 00명 가운데 당연하게 송가의 이진이 된 앞부분은 볼 수 없어서 어떤 실력자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이미 송가잉의 팬이 되었습니다 또, 이 프로그램은 볼 수 없지만, 무한한 대동강은 음원이 나오면 문제가 될 정도로 음악이 아주 좋네요.송가인을 기대하겠습니다.


    >


    >


    >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